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있는방문

창원 밀집 창원가로수길 카페 베이커리 맛집 인테리어 예쁜 용호동 카페 츄러스 추천

by 딜리셔스브릴란떼 2024. 1. 15.
728x90

 

지난 연말 다녀온 창원의 후기를 풀어봅니다~

오늘은 창원 카페 추천 밀집!

안녕하세요 브릴란테 입니다 :->

 

지난주 소개해드린 부산 대정양곱창을 맛있게 먹고나서

근처의 카페를 갈까하다가

부산의 밤운전이 두려워서 호다닥 본가가 있는

창원으로 돌아왔지요!

 

창원에 도착하고 나니 긴장이 풀린달까?

그럼 다같이 카페에 갈까 해서

집가까이에 있는 창원가로수길 출동!

 

밀집

 

 

밀집을 목적에 두고 간 것은 아니었으나

창원가로수길을 따라가다가 여기다!

여기로 가자 해서 들어갔답니당

 

창원원 예쁜 카페를 픽한 저에게 쓰담쓰담

딱 메인거리에 있어서 눈에 확띄고

공원의 창원가로수길의 라이트가 있는 중간에 있답니당

아직은 겨울이기때문에 크리스마스의 느낌이 냥냥

곰돌이와 트리는 당연히 사진 찍어야됩니다ㅎㅎ

 

 

구옥을 리모델링 한 곳인데

내부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굿굿

곳곳의 포인트 하며,

입구부터 푸릉푸릉 플렌테리어와

빵모형이 눈길을 사로잡았네요

 

베이커리 코너에서 부터 완전 추릅

카운터옆 쪽에 있는데

그냥 눈이 휘둥그레

카운터보다 빵쪽으로 돌진했습니다ㅋㅋㅋㅋ

 

텅비어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나름 빵이 남아있었어요

츄러스모형인지 모르고 열심히 담았잖아요ㅋㅋㅋㅋㅋ

정신차리고 적당히 골랐습니다.

츄러스 5개 6,000

크로플 붕어빵 버터 4,500원

 

음료도 골라야지용

엄마께선 음료는 안마시겠다고 하셔서

3명만 주문했습니다.

밀집슈페너 라떼 5,700원

토피넛라떼 5,700원

밀크티라떼 5,700원

 

부스스한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내부는 따뜻하고 밖은 나름 운치있고

그래서인가 창가쪽에 손님들이 많이 있었쥬

 

조금 한산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아서

옆의 방으로 갔더니 벽면이 밀집마크가 딱!

자리를 잡고 앉았다가

그래도 경치 볼겸 위에 가볼까 해서

2층으로 고고!

 

주말이라 2층은 오픈되어 있었어요~

각방마다의 공간공간이 조금씩 다른 느낌이라

마음에 드는 곳으로 골라앉으면 됩니다잉

 

저는 통창으로 되어있는

밖이 잘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창원가로수길 조명 보이시나용

나름 용지어울림동산 뷰라 경치좋은카페로 인정

 

주문한 음료와 빵이 서빙되었습니다.

비쥬얼 괜찮은가요!

 

음료들은 다 무난무난했어요!

논 카페인인 밀크티라떼는 부드러서 좋다고 하네요

 

시그니처 밀집슈페너는 짝꿍이 마셨는데,

흑설탕+계피가루가 묻어있는 컵에

달달한 크림와 커피가 어우러지니

왜 시그니처인줄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토피넛 라떼는

따뜻하면서 은은한 토피넛 맛이라

빵과의 조합이 적절했습니다.

 

기대했던 츄러스 비쥬얼 괜찮지용

즉석에서 해주신거라 따땃하면서도

김이 모락모락

속은 쫀득한 것이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 싶었어요

소스는 따로 선택하지 않았었는데요,

츄러스 본연의 달달함이 있다보니

소스가 없어도 참 괜찮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크로플붕어빵~

켜켜이 쌓인 페스츄리를 와플기계로 눌러서

맛은 업업!

속에 품은 버터까지 부드러움과 촉촉함으로

뒤덮히니 맛있더라구요~

하나더 먹고싶은 심정ㅎㅎ

 

참,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어요!

소금빵 또는 시오팡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짝꿍이 냉큼 소금빵을 받아와서 찍었지용

크기 비교하시라고 포크랑도 찍어봤어요!

 

창원가로수길 카페 밀집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담엔 짝꿍이랑 둘이서 창원데이트코스 겸 방문해야겟어요!

 

창원대형카페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넉넉한 공간과 맛있는 베이커리가 있으니

창원가볼만한 곳, 창원가로수길 카페 밀집에서

즐거운 시간 추천드립니다!

 

 

[ 밀집 ]

⏰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 전화번호: 0507-1366-1987

🚗 주차: 따로 주차장 없음, 골목또는 근처 관공서 공영주차장이용

📝 예약: 예약여부는 따로 확인 필요

 

 

#카페밀집 #밀집 #창원예쁜카페 #창원밀집 #창원데이트코스 #경치좋은카페 #창원대형카페 #창원가로수길 #창원가로수길카페 #창원가볼만한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