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냉장고 쟁임템

간편 조리 냉동식품 추천 맘스치킨 가라아게 냉동치킨 에어프라이어요리

by 딜리셔스브릴란떼 2023. 12. 28.
728x90

오늘은 간만에 돌아온 냉동식품추천!

에어프라이어요리 간단한술안주로 가능한 냉동치킨~

안녕하세요 브릴란테 입니다 :->

 

다양한 냉동식품을 섭렵중인데요,

새로운 제품은 끝이 없고,

저는 언제나 간편조리식품과 냉동식품을 찾아 활동중이네요ㅎㅎ

 

집밥이라서 전체를 해먹은건 언제나 한계라

밀키트나 간편조리식품 쪽을 둘러보는데

딱 요제품이 제 레이더망에 걸렸습니다!

 

맘스디쉬 맘스치킨 가라아게

 

 

맘스치킨이라는 익숙한 네이밍~

맞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브랜드!

맘스터치에서 내놓은 간편 냉동식품 입니다~

 

닭다리살로만 만든 닭다리치킨이라는 점!

그리고 순살이라 더더욱 먹기는 편합니다.

 

 

 

.

앞면과 뒷면에 표기된 정보들을 스스륵 봐주시고~

한봉지 500g에 990kcal의 열량입니다.

간편조리방법은 모두가 아는

에어프라이기로 요리하기!

 

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이 나와있지만

저는 당연히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합니다.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봉지의 2/3정도인 약300g을 185도에서 13분 정도 조리하기

오잉?? 애매하게 300g으로 나눠서

조리 방법을 알려준 것은 왜일까요...

 

에어프라이어요리를 할 때는

수시로 확인하고 제품과 에어프라이어의 적당한

온도부분을 찾아내야 겠지요!

 

둘이서 먹을 간단한술안주로 생각하고

맘스치킨 가라아게를 조리했습니다!

간단안주로 준비하기 좋고,

혼술안주로 제격이겠다 싶었어요~

 

저는 500g을 조리하니 180도에 15분으로 조리했습니다!

10분쯤 지났을 때 한차례 뒤집어 주었지요

모락모락 김과 함께 확인한 치킨가라아게

 

꺼내놓고 나니 바삭한 식감까지 느껴지는게

잘 익었네가 눈에 절로 보였어요

이리보고 저리봐도 맛있는 치킨냄새!

냉동치킨의 대변신~

간편식이 역시나 편하고 좋네요

 

잘익었을지 갈라보았더니

역시나 뽀샤시한 속살과 함께

바삭한 튀김옷이 코를 자극하네요

 

염지도 잘되었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무엇보다 닭다리살 튀김이라 그런지 완전 마음에 쏙!

짝꿍과 맛있게 간단술안주로 흡입했습니다.

 

저는 토스뱅크의 토스페이에서 1+1할인할 때

구매하게되었는데요~

가성비가 좋으니 할인행사가 보이면

간단한 요리로 에어프라이어요리를 이용할 수 있는

맘스치킨 가라아게 냉동치킨 사는걸 추천드려요~

 

덧, CJ 고메치킨과 비교해보면 조금더 가성비에 가깝지 않나 생각했어요!

넉넉한 양과 저렴한 가격에서는 승입니다!

 

 

 

#냉동치킨추천 #간편조리식품 #냉동식품추천 #간편요리 #닭다리살튀김 #닭다리치킨 #간단안주 #에어프라이기요리 

#간단술안주 #간단한술안주 #혼술안주 #냉동치킨 #간편식 #후라이드치킨 #집에서간단한요리 #치킨가라아게 #에어프라이어요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