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냉장고 쟁임템

간편식 마이셰프 감자수제비 밀키트추천 저녁뭐먹지 집에서 간단한 요리

by 딜리셔스브릴란떼 2024. 1. 12.
728x90

 

겨울이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밀키트~

안녕하세요 브릴란테 입니다 :->

오늘도 돌아온 간편식 밀키트 소개!

 

언제나처럼 먹을 것을 찾아헤매이는

딜리셔스 브릴란떼!!!ㅋㅋㅋㅋㅋ

누가 먹보 아니랄까보 새로운 밀키트를 항상 찾습니다.

 

저의사랑 동네 이마트 밀키트 코너를 돌아보는데

그날따라 눈에 띄는 수제비!

예전엔 수제비 반죽까지 해서 떠먹고 했는데

요즘은 귀찮아잉

간편식으로 해먹을 수 있는 마이쉐프!

오늘뭐먹지 아이템으로 추천드려요

 

마이셰프 감자수제비

 

쉽게 만들 수 있는 조리법을 선호하다보니

요리 실력이 퇴화되는 것 같기도...

그래도 집에서 간단한요리가 좋아용

겨울철음식으로 딱인 감자수제비!

평일 저녁식사로 낙찰

저녁뭐먹지의 고민이 해결되었네요!

 

2인분 양이라 집에서 해먹기 좋지용

920g으로 기재되어 있고,

사올때 기준으로 일주일정도 소비기한 표기되어 있었어요

아마도 생채소가 있다보니 요렇게 기한도 책정되었나봐요

 

앞면과 뒷면의 설명을 보고

재료들이 다 들어 있는지도 체크해야쥬

애호박, 양파, 당근, 대파, 팽이버섯, 감자

농축육수, 수제비

 

간단한 조리방법을 휘리릭 읽어보고

순서대로 착착 해줍니다.

 

1. 밑 준비하기

감자는 껍질을 벗기고 한입크기로 썰기

팽이버섯은 밑동을 자르고 가닥가닥 찢은 후 흐르는 물에 세척하기

수제비는 전분을 털어 준비하기

 

채소들이 이미 1차 헹굼된 상태였지만

저도 한번더 흐르는 물에 씻어주었습니다.

감자는 후두리챱챱 먹기 좋은 크기로 썰었어요

 

수제비가 전분과 함께 좀 붙어있으니

미리 떼어놓으시는게 좋아요!

바로 넣으려고 했다니 식겁ㅋㅋㅋ

 

2. 조리하기

냄비에 농축 육수와 물 1.2리터를 넣고 끓이기

수제비를 제외한 모든 재료 넗고 강한 불에서 3분30초간 끓이기

수제비를 넣고 중간불에서 7분간 끓이기

 

특히 수제비가 들어가고 끓어넘치지 않도록 감시해야 합니다!

저는 집에 있는 냉장고에서 달걀도 같이 넣었어요

또 계란이 살짝씩 보이는 국물을 좋아하거든요

 

3. 완성하기

그릇에 담아 완성!

 

다른것보다 설명이 긴건가 싶었는데

채소들 다듬고 다 넣고 끓이는데 시간으로

총 15분정도 걸린다고 되어 있었어요~

그거보단 덜 걸린듯?

 

완성 비쥬얼이 그럴싸하죠?

괜히 제가 휘리릭 만든것 같고 뿌듯하더라구요

농축육수 덕분에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깔끔하더라구요

멸치육수 베이스였나봐요~

거기에 채소의 달달한 맛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

완전 소주안주각 ....ㅋㅋㅋㅋ

국물과 먹을 수 있게 소주안주추천 드려욬ㅋㅋ

 

채소와 수제비의 적절한 조화로

허겁지겁 먹었네요

며칠 굶은거 아닙니다.

 

먹으면서 든 생각이

이렇게 밀키트가 잘나오니 모든 재료를 사서 만들어 먹는 것보다

밀키트 사용해서 간단요리 하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특히 1인 2인가구에게 밀키트는 소중한 간편식!

맛있게 저녁식사 뚝딱했습니다.

 

역시 밀키트전문점 마이셰프!

집에서 먹는 뜨끈한 감자수제비가 생각나신다면

마이쉐프 감자수제비 밀키트 추천 드립니다.

 

 

 

#마이쉐프감자수제비 #마이셰프감자수제비 #감자수제비밀키트#감자수제비 #간단요리 #오늘뭐먹지? #마이쉐프

#겨울철음식 #저녁식사 #소주안주추천 #간편식 #밀키트추천 #집에서간단한요리 #마이셰프 #밀키트전문점

728x90

댓글